반응형
얼마전에 불판을 서비스했던 커리어블로그가 서비스 종료를 공지 했습니다. 블로거로써 메타사이트가 없어지는건 그리 좋을소식은 아닙니다. 자신의 글을 보여줄 발행할곳이 한곳이 사라졌기 때문이죠~.. 이런와중에 든든한 메타사이트의 탄생은 블로거로써 기분 좋은일이 될수도 있습니다. 조금씩 준비를 해온 온타운이 대해서 잠시 소개를 할까 합니다.

온타운 : http://www.ontown.net/ 입니다.
온타운은 준비가 되었다기보다 준비를 하고 있는 반클로즈상태의 메타사이트입니다. 현재 블로그에 대한 등록은 가능한 상태이며 자신의 글을 온타운 메타사이트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온타운 역시 일반적으로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하게되면은 자신의 글이 자동적으로 발행이 됩니다. 또 하나의 재미있는점은 블로그코리아의 경우는 채널이라는게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글이 분류에 따라 발행이 되지만 채널은 자신의 글을 특정적으로 분류를 시킬때 쓴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온타운의 경우에 자신의 블로그가 등록이 되어 있다면 다음과 같은 태그를 넣어줌으로써 해당 메뉴에 등록이 가능합니다.
글을 쓰시고 태그에 타운포토 포토전용채널에 자동등록 됩니다.  [바로가기]
글을 쓰시고 태그에 타운리뷰 를 넣으시면 리뷰메뉴에 등록됩니다. [바로가기]

온타운 역시 위젯과 배너가 지원하고 있습니다. [배너달러가기]
온타운에 블로그 등록에 대한 절차를 아래에 소개합니다.
위처럼 등록이 가능합니다.
온타운에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함으로써 보다 많은 네티즌에게 자신의 글을 노출하시길 바랍니다.  온타운에 블로그 등록을 하세요! 회원가입 없이 가능합니다.! [등록하러가기]

온타운에는 랭킹이 있습니다. 온타운의 랭킹은 타운답게 집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런 블로그의 랭킹을 보여줍니다.

같은 레벨이라고 해도 활동(즉, 블로그의 글이 자주 발행되는 글은 불이 켜집니다.)
블로그의 랭킹을 보실려면 [랭킹보러가기]

위는 제 블로그가 위치된 컴퓨터/인터넷동  위치입니다. 저는 저 동에서 신문지 깔고 불켜고 자고 있습니다.. 안습입니다.곧 겨울인데 추워 얼어 죽을찌도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저와 함께 동민이 되어 보세요! 저랑 같은 글을 자주 발행한다면요!!


따뜻한 이야기가 커가는 세상으로 가보세요 : http://www.ontown.net/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