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리우스 온라인의 아니마의 존재는 상당히 큽니다.~ 또한 여러가지로 굉장히 유용한 역활을 하기 때문에 레벨이 10이 되면 꼭, 각 마을의 길드장을 통해서 퀘스트를 완료하시길 바랍니다. 저번에 전사를 기준으로 아니마 퀘스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 혹시 모르는분들을 생각하여 아래에 다시 한번 알려드리니 참고하셔서 아니마 퀘스트를 완료 하시길 바랍니다.

프리우스온라인에서 가을을 느껴보실려면 아래의 위치를 찾아가세요! 그럼 가을을 느낄수 있습니다. 대충 위치를 알려드리면 프리우스 전체 지도에서 7시방향 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기준은 제가 가이드를 보고 알려드리는게 아니라 직접 체험하면서 알게된 내용들이기 때문에, 공식홈페이지에서 알려주는 일반적인 가이드와는 다를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의 아니마에 대한 내용은 레벨 10부터 ~ 15 사이의 레벨을 기준으로 했을때의 내용입니다.

아니마는 채집을 할수 있습니다.
주변에 약초나, 나뭇가지등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아니마가 달리는 모습이 나옵니다. 클릭을 해주면 아니마가 해당 약초로 이동하여 약초를 캐기 시작하고 약초수집이 완료되면 다시 자신의 캐릭터 옆으로 뾰로롱 달려옵니다. 또한, 아니마 스스로가 약초를 발견했을때도 약초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 때문에 해당 사항에 맞춰서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캐릭터의 레벨이 대충 16정도가 되면은 아니마는 수동에 의해서 채집을 하는게 아니라 자동으로 채집을 합니다. 쉽게말해서 유저의 명령 없이 자기 스스로가 주변에 약초가 있으면 채집을 한다는겁니다.~ 더 발전하면 아이템까지 주울찌는 제가 잘 모르겠지만 하다보니 그렇더군요~ ㅋ

아니마에게 명령을 수행하거나 일정하게 애정이 그리워지면 그에 맞는 해당 응답을 해줄때마다 친밀도가 올라갑니다. 그래서 아니마가 기분이 좋을수록 능력이 향상되게 됩니다~~.

캐릭터가 주변의 몹과 전쟁중일때는 채집을 중단하고 와서 버프를 합니다~~.. 주인에 대한 충성도가 굉장히 높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채집을 하고 캐릭터가 도망을 가면 채집을 중단하고 쫒아옵니다~. 물론 캐릭터가 달리는 속도보다 빠르게 오기 때문에 금방 캐릭터가 찾아옵니다~
아니마의 스킬을 올리거나 퀘스트를 하실려면 아트리움을 찾아가셔야 하는데 아트리움은 각 마을의 아래의 그림처럼 게이트를 통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트리움을 입장을 하면 캐릭터가 볼수 있는게 있고, 아니마의 모드에서 볼수 있는게 있는데, 아니마의 모드에서 볼려면 F11 을 눌러주면 캐릭터가 아닌 아니마를 조정할수 있습니다.
쉽게 말해서 아니마를 자신의 캐릭처럼 조정이 가능합니다~~
아트리움 안에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F11을 눌러주면 아래처럼 아니마의 눈으로 NPC를 볼수 있습니다.
그럼으로 아트리움에 들어오면 F11를 눌러서 스킬을 배우거나 업그레이드 시키시길 바랍니다.~물론 아니마의 모드는 아트리움에서만 되는게 아니라 일반적인 플레이를 할때도 F11을 누르면 아니마의 모드에서 조정이 가능합니다. 조정후에는 다시 F11을 눌러주면 캐릭터의 화면으로 복귀가 되고 어디선가 아니마가 뽀로롱 달려와서 캐릭터 근처에 있게 됩니다.
막간을 이용하여,  수영을 해봤는데, 수영 잘 합니다~~. 수영을 하게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으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니마의 존재는 프리우스온라인에서 절대적인 존재는 아니지만 필수적인 존재인건 확실합니다. 그러니 귀찮더라도 꼭 퀘스트를 완료하시고 애정을 쏟아서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2008/10/23 - [게임] - 프리우스 온라인 같이 시작하실분 있으세요!
2008/10/24 - [게임] - 프리우스온라인 초반 퀘스트 플레이 공략 방법 소개
2008/10/31 - [게임] - 프리우스 초반팁 도움이 되세요! 아니마는 레벨10에서 만나요~
반응형
홈으로
공감
Post by : 재아